OCN 수목 오리지널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 <미스터 기간제> 7월 17일(수) 밤 11시 첫 방송!

2019-07-04 17:52:28 by 조병순기자 기사 인쇄하기


사진> OCN 제공

【서울=IBS중앙방송】조병순기자 = 오는 7월 17일 수요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그런 가운데, 상큼 발랄 여고생 김명지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커다란 눈이 시선을 강탈한다. 왕똑딱이 핀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김명지는 본격적으로 인형미모 입증에 나섰다. 걸그룹 출신다운 아이돌력 만렙의 귀염 뽀짝한 애교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이고 있다. 특히 휴대폰 전면 카메라를 향해 앙증 맞은 브이 포즈와 손하트를 보내고 있는데, 이 모습이 러블리 그 자체다.

그런가 하면, 주위를 얼어붙게 만드는 김명지의 가시 돋친 모습이 포착됐다. 손으로 얼굴을 살짝 가리고 눈을 치켜 뜬 것. 인형 미모 뒤 그의 독기가 담긴 눈빛이 소름을 유발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미스터 기간제’ 측은 “김명지가 만년 걸그룹 연습생 나예리 역을 맡았다. 걸그룹으로 활동한 경험과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으로 다져진 그의 춤과 노래실력이 현장에서 아낌없이 빛을 발하고 있다”며 “또한 김명지는 상큼발랄한 인형 미모 뒤 섬뜩한 독기를 내뿜는 반전 캐릭터를 연기한다. 그의 소름돋는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구해줘2’ 후속으로 7월 1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