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수목 오리지널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 <미스터 기간제> 7월 17일(수) 밤 11시 첫 방송!

2019-06-15 19:17:18 by 한수빈기자 기사 인쇄하기



사진> OCN 제공

【서울=IBS중앙방송】한수빈기자 =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듯한 티저 영상 2종을 공개해 소름을 유발한다.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장르물 명가 OCN이 만드는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미스터 기간제’의 티저 영상 2종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진실을 밝히기 위해 ‘천명고’에 잠입하게 된 변호사 윤균상(기무혁 역)의 캐릭터 티저 영상과 ‘의문의 살인사건’의 진실과 연관된 듯한 천명고 4인방 이준영(유범진 역), 최규진(이기훈 역), 한소은(한태라 역), 김명지(나예리 역)의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돼 추적 본능을 자극하는 것.

우선 지난 13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8747750)에는 속물 변호사 기무혁 역을 맡은 윤균상의 잠입이 담겨 명문사학 잠입스릴러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1차 티저 영상 속 윤균상은 로펌에서 쫓겨난 듯 짐을 챙기다가 분노를 참지 못하고 맹수의 눈빛을 보여준다. 특히 그는 독이 바짝 오른 목소리로 강한 경고가 담긴 내레이션을 선보여 짜릿한 반격을 예고한다. 이어 학교 종소리와 함께 “정치와 법을 맡게 된 기강제다”라고 교단에 서서 자신을 소개한 후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윤균상의 모습이 공개돼 전율을 일으킨다.

1차 티저에 이어 공개된 ‘미스터 기간제’ 2차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8760877)은 섬뜩한 이중성을 보여주는 학생들의 모습이 담겨 강렬한 충격을 선사한다. ‘천명고 톱클라스’라고 불리는 학생 4인방 이준영, 최규진, 한소은, 김명지의 겉과 속이 다른 모습이 담긴 것.

“같은 교실에서”, “공부하던 친구가 죽었어요”, “말 함부로 하지 마세요”, “24시간 내내 옆에 붙어있을 거 아니잖아요”라며 눈물로 살인 사건 피해자에 대한 애도를 표하던 이들은 180도 달라진 태도로 보는 이들의 소름을 돋게 한다. 특히 ‘풋’하고 터진 웃음소리와 함께 ‘진실은 이 안에 있다’라는 카피가 공개된 후 모든 것이 연기였다는 듯 웃음을 터트린 아이들의 모습이 이 상황을 비웃는 듯해 머리카락을 쭈뼛 서게 한다. 무엇보다 티저의 엔딩을 장식한 이준영의 무표정과 섬뜩한 눈빛이 보는 이들을 긴장케 한다.

이처럼 ‘미스터 기간제’ 티저 영상 2종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내 시청자들의 진실 추적 본능을 자극한다. 이에 변호사 윤균상이 왜 상위 0.1% 명문 천명고에 이름까지 바꿔가며 기간제 교사로 잠입한 것인지, 그가 파헤칠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동시에 천명고 4인방은 ‘의문의 살인사건’과 어떻게 얽혀있는 것인지 오는 7월 공개될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 ‘미스터 기간제’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구해줘2’ 후속으로 7월 1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