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금정소방서 제6대 최동휘 남성의용소방대장 취임

2019-05-14 15:27:04 by 윤한석기자 기사 인쇄하기




 


 ​​​​​​​​​​​​​​(부산=IBS중앙방송)윤한석기자=*  부산 금정소방서는 14일 오전 11시 금정소방서 강당에서 소방 공무원     및 의용소방대 주요내빈 등 약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대 금정     남성의용소방대장 취임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신임 최동휘 남성의용소방대장은 화상전문의(외과)로서 전국 최초로     남성의용소방대장에 취임하여, 화재 등 각종 재난현장에서 화상환자     발생시 직접 현장처치를 통해 환자의 소생율 증가에 기여하고      의용소방대원들의 응급처치 대응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할 계획     이다.
취임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숨은 일꾼들을 의용소방대원으로 적극     영입하고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등 지역주     민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가겠  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정미영 금정구청장도 참석하여 의용소방대원의      노고와 희생봉사 정신을 치하하며 지역사회 안전지킴이로서 같이     노력할 것임을 부탁했다.
금정소방서장은 재난으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것이 우리 소방의 목표이며, 의용소방대 여러분은 ‘소방을 도우는 조직’ 임을 잊지 마시고 ‘현장에 강한 의용소방대’ 가 되어주길 당부했다.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