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파워비큐정' 출시 "피로회복·간세포 보호 효과"

2019-05-01 09:57:58 by 최 원기자 기사 인쇄하기



【서울=IBS중앙방송】최  원기자 = 경남제약은 피로회복과 간세포 보호에 효과적인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파워비큐정’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파워비큐정은 눈의 피로 완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1(벤포티아민)과 구각염(입꼬리염), 구순염(입술염), 구내염(입안염) 등의 완화를 돕는 비타민B2(리보플라빈부티레이트), 신경전달 물질 생산에 영향을 주고 면역 항체 형성에 관여하는 비타민B6(피리독살포스페이트) 등 고함량 활성비타민 3종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벤포티아민은 티아민의 흡수율을 높인 활성 비타민으로, 일반 티아민 대비 8배, 푸르설티아민 대비 4배 높은 생체 이용률을 보여 적은 양을 섭취해도 효과가 빠르다.

파워비큐정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와 치아의 발육 불량 및 구루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체내 독소 및 노폐물 배출을 촉진해 간 기능 개선을 돕는 우르소데옥시콜산(UDCA) 등도 함유하고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비타민 B군은 크게 10가지 이상의 성분으로 구성돼 식사만으로는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운 만큼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를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