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관광 홍보를 위해 한국관광협동조합원 40명 초청 동해힐링 팸투어 실시

2019-01-19 11:11:49 by 윤영이기자 기사 인쇄하기



【동해=IBS중앙방송】윤영이기자 = 동해시는 1월 18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 한국관광협동조합원(이사장 이 정 환) 40명을 초청하여, 동해시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주요 관광지 홍보를 위한 동해시 관광 팸투어를 실시하였다.

이번 팸투어는 동해시 에서 지역 관광사업 의 핵심을 전국에 널리 알려 많은 관광객들이 해뜨는 동해시를 찾아 흴링 할수있게 만반의준비를 하여 관광컨설팅, 콘텐츠개발, 마케팅 광고사업을 하는 한국관광협동조합을 초청 팸투어 를 실시하였다.

1박 2일의 팸투어로 동해시 우수 관광지 구석구석 탐방 및 체험프로그램으로 진행, 1일차에는 신선이 노닐던 무릉계곡과 삼화사를 방문하고 웰니스 관광지인 동해무릉건강숲 시설견학과 건강체험프로그램(천연비누만들기, 차훈명상을 진행하며 힐링관광을 체험 하고,

2일차에는 전국 최고의 일출명소인 추암촛대바위와 해암정, 기이한 능파대를 관광한 후 도심 속에 숨겨진 신비한 지하세계 천곡황금박쥐 동굴을 방문할 하였다.
  
그리고 수변공원에서 묵호등대까지의 골목길 구석구석 삶의 이야기가 새겨져 있는 그림 벽화 마을인 묵호 논골담길에서 과거 사람들의 삶의 애환과 역사, 소박한 희망
  


이야기를 문화관광해설사의 설명과 함께 둘러본 후 묵호등대와 논골담길, 바람의 언덕을 거쳐 마지막으로 망상해변과 망상오토캠핑리조트 및 망상해변한옥마을[해안](海安)을 방문하여 동해시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 하였다.

팸투어를 마친 한국관광협동조합원 40여명은 한결같이 관광 동해시의 명소들을 둘러보고 다시 찾아오고 싶은 마음이 듣다고하며 1박2일의 일정을 아쉬워 하였다.

권순찬 관광과장은 “현재 SNS 발전으로 많은 관광객들이 SNS를 이용해 관광지 정보를 얻는 경우가 많다”며 “동해시도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한국관광협동조합 을 통하여 동해시의 이미지를 홍보해 많은 관광객이 동해시를 찿아오는 관광 사업을 활성화 시키겠다"고 밝혔다.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