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장나라-손호준, 20살 파격 ‘인생체인지’ 첫 공개!

2017-09-25 22:09:35 by 하진옥기자 기사 인쇄하기



사진> KBS 2TV ‘고백부부’ 티저 영상 캡쳐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의 첫 티저 예고가 공개됐다. 특히 20살로 돌아간 장나라-손호준의 파격변신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연출 하병훈/작가 권혜주/제작 고백부부 문전사, ㈜콘텐츠 지음, KBSN) 측은 지난 22일(금) 장나라(마진주 역)와 손호준(최반도 역)의 38살 동갑내기 부부가 20살 대학생이 되는 코믹 공감 첫 티저 예고(http://tv.naver.com/v/2094766)을 공개했다. 특히 20살 대학생이 된 장나라-손호준의 상큼한 모습이 공개되며 웃음을 자아낸다.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의 새 예능 드라마.

공개된 티저 예고는 장나라-손호준의 달콤 쌉쌀한 18년 결혼생활을 보여준다. '바라만 봐도 좋았던 우리'라는 카피 위에 진한 스킨십으로 애정을 표현하던 두 사람은 이내 "내가 나가서 껌을 팔아도 너보다는 많이 벌어"라는 거침없는 디스와 함께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는 모습으로 충격을 선사한다. 이어 장나라는 “십팔~년 동안 고생 많았다!”라며 손호준의 얼굴을 향해 한방을 날려 18년 부부 생활이 범상치 않았음을 느끼게 해준다.

그러나 이어진 영상에서는 "1999년 짱짱한 스무살 육신으로 돌아왔다"라는 카피와 함께 순식간에 20살 대학생이 된 두 사람이 등장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손호준은 뜻하지 않게 얻은 건강한 바디에 자지러지는 웃음을 터트리고, 장나라는 거울 속에 비친 주름 하나 없는 탱글탱글한 미모에 “아휴~ 이쁘다”라고 셀프 칭찬하며 두 사람에게 펼쳐질 사건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무엇보다 손호준은 지나가는 여대생을 ‘아가씨’라고 불러 세우는 등 능글능글한 아재본능을 감추지 못해 배꼽을 잡게 한다. 또한 “깨지 말자! 이 꿈은!”이라며 결연한 다짐을 하며 38살 동갑내기 부부에서 20살 대학생이 된 장나라와 손호준의 본격적인 코믹 연기에 기대를 높이게 했다.

‘고백부부’의 1차 티저 공개는 폭발적인 반응으로 이어졌다.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둘이 너무 잘 어울림. 장나라 완전 동안이다~”, “이거 재밌겠다! 빨리 했으면~”, “예고만 봐도 재밌네요~”, “드디어 티져가 나왔네! 빨리 보고 싶당~ 장나라, 손호준 둘 다 너무 좋다!”, “10월 언제 오냐고요. 대박!”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마음의 소리’를 잇는 예능드라마 '고백부부'는 10월 13일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하진옥기자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