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관광청,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피스코 사워’부터 ‘전통 의상 체험’까지…페루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현장이벤트

2017-06-07 09:56:14 by 박경숙기자 기사 인쇄하기


​​
페루관광청은 오는 6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페루관광청은 마추픽추를 비롯한 주요 관광지는 물론 지역 축제 등의 페루 문화까지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여행 정보를 선보인다. 룰렛, 라마와 함께하는 해시태그 이벤트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페루 대표 칵테일 ‘피스코 사워’ 시음부터 ‘전통 의상’ 체험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마추픽추와 아마존을 배경으로 기념 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페루관광청 관광처 최고책임자 산드라 도이그(Sandra Doig)는 “여행 업계 관계자는 물론 일반인 여행객이 찾을 이번 박람회에서 페루에 대한 다채롭고 폭 넓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페루의 다양한 면모를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페루는 최근 트립어드바이저 ‘2017 최고 인기 여행지 Top 25’ 중 1위,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러 ‘2017년 꼭 가봐야 할 여행지’에 5위로 선정되며, 세계인에게 사랑 받는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박경숙기자​​​​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