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희 대통령 서거 42주기를 추모하며

2021-10-26 13:50:02 by 윤한석기자 기사 인쇄하기

 

 

【부산=IBS중앙방송】윤한석기자 = 오늘은 ‘구국의 영웅’ 박정희 대통령 서거 42주기입니다.

박정희 대통령은 당신의 일생을 조국과 민족을 위해 바치신 ‘위대한 민족주의자’셨습니다.

박정희 대통령은 ‘한강의 기적’으로 일컬어지는 경제성장과 자주국방을 동시에 이루어 대한민국 국민에게 배고픔으로부터의 자유, 공산주의로부터의 자유를 주신 ‘성공한 혁명가’셨습니다.

박정희 대통령은 간첩과도 같은 주사파가 존재하는 한 대한민국에 진정한 자유민주주의는 없다는 신념으로, 반공민주주의를 국시로 한 ‘자유민주주의 수호자’셨습니다.

주사파에 장악된 좌파들은 불세출의 지도자 박정희 대통령을 대한민국에서 지우려 하지만, 이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대한민국 영토 모두에 박정희 대통령의 숨결이 살아있고, 대한민국 국민 모두에 박정희 대통령의 ‘애국 정신’이 넘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공화당은 이승만 국부 대통령의 ‘자유 정신’, 박정희 부국강병 대통령의 ‘애국 정신’, 박근혜 자유통일 대통령의 ‘애민 정신’을 따릅니다.

중단하는 자, 승리하지 못한다.”

우리공화당은 앞으로 살아갈 우리의 후손들이, 좀 더 잘 사는 나라, 좀 더 자유로운 나라에서 살 수 있도록, 국민과 함께 우리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고 번영하게 하겠습니다.

우리공화당은 당신의 따님이자 뇌물 한 푼 받지 않은 깨끗한 박근혜 대통령께 자유를 드리고, 그 분의 명예회복과 복권을 위해 끝까지 투쟁하겠습니다.

“박정희 대통령 각하, 부디 편히 잠드소서.”

press016@naver.com

​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