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심수봉 선생 공연 후 ‘눈물’

2021-09-06 21:46:52 by 조병순기자 기사 인쇄하기



사진 제공 |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서울=IBS중앙방송】조병순기자 =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연출 이태헌 편은지)은 세대를 관통하고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심수봉의 26년만의 단독 TV쇼. 위기의 순간을 함께 견디며 대한민국의 저력을 보여준 국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언택트 공연으로 관심을 모은다.

그런 가운데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공연이 지난 8월 29일 일산 킨텍스에서 비대면 화상으로 초대된 언택트 관객 1,000명의 뜨거운 환호 아래 이뤄졌다. 이번 공연에서 심수봉은 전국민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에서 숨겨진 명곡까지 총 21곡을 가창했고, 후배 가수들과의 깜짝 콜라보 무대로 1,000명의 언택트 관객에게 희망과 위로를 선사했다.

특히 심수봉이 26년만에 선 단독 무대인 만큼 제작진 역시 감회가 남달랐을 터. 이에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을 연출한 이태헌 PD는 “심수봉 선생께서 공연을 끝내시고 눈물을 흘리시더라”고 운을 뗀 뒤 “특히 이번 공연의 핵심은 우리 어머니들에게서 느낄 수 있는 따뜻함과 화사함이었다”라고 진한 감동과 여운을 상기시키며 공연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이태헌 PD는 “’그때 그 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백만송이 장미’ 등 시청자들이 보고 싶고 듣고 싶은 노래로 구성했다. 이전 심수봉 선생 공연에서 볼 수 없었던 웅장하고 화려하면서 한가위처럼 풍성한 무대와 새로운 반전 매력을 기대해달라”고 말해 곧 방송될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한편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26년만의 TV 단독쇼인만큼 심수봉과 KBS가 코로나를 이겨내고 있는 국민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하고도 잊지 못할 한가위 선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언택트 공연은 9월 19일 일요일 저녁 8시 KBS2에 방송된다.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