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민도서관, 9~11월‘유아·어린이 독서프로그램’ 운영 ‘열려라 동화나라’,‘영어나라 여행’등 동화구연과 영어 독후활동

2021-08-03 09:43:54 by 전성하기자 기사 인쇄하기

 


 

【부산=IBS중앙방송】전성하기자 = 부산광역시립시민도서관(관장 김흥백)은 9월 2일부터 11월 28일까지 5~7세 유아와 초등학교 1~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2021년도 하반기 유아·어린이 독서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유아와 어린이들에게 책에 대한 흥미를 갖게 하고, 성장 단계에 맞는 독서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이 프로그램에 동화구연가 양윤주 강사가 나와 동화구연과 손유희(미취학 아동을 위한 표현활동의 하나로 손을 이용해 즐겁게 노는 것)를 배워보는 ‘열려라 동화나라’와‘동화나라 여행’등을 진행한다.

또, 이미숙 강사가 영어동화책 읽기와 관련 독후활동을 하는 ‘열려라 영어나라’와‘영어나라 여행’등을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8월 9일부터 시민도서관 홈페이지(https://home.pen .go.kr/siminlib)에서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고, 교재 및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문의 시민도서관 유아실(☎810-8284)  

김흥백 시민도서관장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유아와 어린이들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알게하고, 올바른 독서습관을 위한 기초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