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과학체험관, ‘올리브(All live)’ 특별전 개최 건강 관련 다양한 체험 전시, 코로나19 대비 사전 예약제 운영

2021-07-30 09:38:44 by 전성하기자 기사 인쇄하기

 


 

【부산=IBS중앙방송】윤한석기자 = 부산광역시창의융합교육원(원장 이연행)은 7월 31일부터 9월 12일까지 부산과학체험관 1층 특별전시실에서 과학으로 살펴본 인간의 삶을 주제로‘올리브(All live) - 탄생부터 100세를 넘어’특별전을 연다.

이번 특별전은 코로나19로 관심이 높아진 건강과 미래의 삶에 대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이번 전시는 탄생, 성장, 노화 등을 주제로 ‘나의 2세 얼굴 합성하기’, ‘AR로 내 몸속 탐험하기’, ‘걱정 인형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여름방학을 맞은 가족 단위 관람객들을 위해 ‘협동 컵 쌓기 놀이’, ‘버킷리스트 작성하기’등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이 전시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참가 희망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통합예약포털(https://home.pen.go.kr/yeyak)에서 신청하면 된다. 관람료는 무료이다. 문의 부산과학체험관(☎792-3079)

이연행 부산창의융합교육원장은 “이번 특별전이 코로나 이후 건강한 우리의 삶을 그려볼 수 있는 의미 있는 경험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올리브(All live)’특별전 포스터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