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추가마골, HMR 시장 손맛 폭격…국·안주·별미

2021-04-05 19:35:12 by 임재학기자 기사 인쇄하기


송추가마골 HMR '춘천닭갈비'

【양주=IBS중앙방송】임재학기자 = 외식기업 동경(대표 김재민)의 갈비 전문 브랜드 '송추가마골'이 HMR 포장 제품 7종을 출시하며 간편식 사업 강화에 나섰다.
비대면 소비 확산과 함께 간편식을 찾는 고객이 늘어

가장 대중적인 국과 안주, 별미를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한다. '갈비 미역국' '소고기 해장국' 등 국 2종, '매운맛 돼지껍데기' '순한맛 돼지 껍데기' '곱창전골' '대창구이' 등 안주 4종, '춘천닭갈비' 등 총 7종이다.

갈비 미역국과 소고기 해장국은 한끼 식사용 메뉴다.


송추가마골 HMR 국 2종
갈비 미역국은 푸짐한 갈빗대를 함께 끓여 진한 육향의 국물과 미역을 함께 즐길 수 있게 한다.

소고기 해장국은 질 좋은 소고기와 해장에 좋은 콩나물을 듬뿍 넣어 든든함을 선사하다.

각 6000원.

안주류는 맛깔스럽다.

돼지껍데기는 매콤한 양념이 일품인 '매운맛'과 달콤한 간장 양념의 '순한맛' 등 2종이다.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충족한다. 각 6000원.

 곱창전골은 특제 소스 덕에 얼큰하면서도 담백하다. 2만5000원.

대창구이는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참소스에 찍어 즐기면 맛이 배가한다. 2만원.

춘천 닭갈비는 특제 고추장 양념이 기분 좋은 매운맛을 낸다. 1만3000원.

이달 말까지 풍성한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연다.


송추가마골 HMR 안주 4종

신제품을 각 20% 할인 판매한다.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패키지 팩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신제품 7종을 모두 담은 패키지 팩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5월 10일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발표한다.

HMR 포장 제품은 송추가마골과 '송추가마골 인 어반' '송추가마골 반상' '가마골백숙' 전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한편, 동경은 상기 브랜드 외에도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 외에도 '카페1981' '오핀베이커리' '오핀카페' '오핀로스터리' 등 다양한 브랜드의 30여 점포를 운영 중이다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