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시간·재능 무료 나눔…'헬프 유' 특집

2021-03-12 10:14:54 by 조이령기자 기사 인쇄하기


13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 (사진='놀면 뭐하니?' 제공) 2021.03.12.  

【서울=IBS중앙방송】조이령기자 = '놀면 뭐하니?'가 유재석의 '헬프 유(HELP YOO)' 특집으로 꾸며진다.

12일 MBC에 따르면 오는 13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되는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의 '헬프 유(HELP YOO)' 특집이 공개된다.

유재석이 자신도 모르게 중고 거래 앱에 올려진 자신의 시간을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무료 나눔'을 하게 된 것. 유재석도, 도움이 필요한 거래자도 서로 모르는 상황에서 과연 어떤 다양한 거래들이 이뤄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방송 말미 예고에서 유재석이 홀로 미니 승합차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했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요즘 활발히 사용되는 중고 거래 앱에 유재석의 하루 시간을 내놨다"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직접 찾아가 유재석의 시간과 재능을 '무료 나눔'하는 리얼한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이 그와 깔맞춤 한 전용 '붕붕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붕붕이' 안에는 각종 잡동사니와 예상치 못한 상황을 대비한 의상들이 가득 실려 있다.

'붕붕이'를 타고 문자메시지로 받은 주소로 무작정 향한 유재석. 그는 대낮 고깃집부터 동네 헤어숍 등을 방문해 생애 첫 '쿨 거래'를 경험하게 됐다고. 영문도 모른 채 현장에 도착한 유재석은 도움이 필요한 분을 찾는 것부터 난관에 봉착했다.

중고 거래 앱을 통해 도움을 요청한 거래자 또한 상상도 하지 못한 유재석의 등장에 쌍방으로 어리둥절한 상황이 연이어 펼쳐졌는데, 이들의 리얼한 거래 현장은 어떨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