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재교육진흥원, 화신사이버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2020-07-10 09:40:07 by 남현욱기자 기사 인쇄하기




​​【부산=IBS중앙방송】남현욱기자 = 부산광역시영재교육진흥원(원장 천정국)은 온라인 콘텐츠 및 원격교육 관련 제반 사업의 상호협력체제 구축을 위해 화신사이버대학교(총장 황주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부산영재교육진흥원은 지난 9일 오후 3시 화신사이버대학교 8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이 협약에 따라 코로나19에 대응하여 영재교육 관련 연수나 특강을 원격으로 추진하게 된다.

이 협약에 따라 화신사이버대학교는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원격교육 관련 제반 사업을 지원한다.
영재교육진흥원은 영재교육 담당교원 직무연수를 비롯하여 학부모 및 영재학생 특강 등을 온라인으로 운영하게 된다.

화신사이버대학교는 2009년 고등교육법에 근거해 신설 인가된 전국 최초의 사이버대학으로서 국제화를 지향한 e-Learning 인프라, Multi-Language Contents Bank, Multi-Language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 GEN(Global Education Network) 등을 구축하고 e-Learning 분야의 운영실적을 풍부하게 쌓아오고 있다.

천정국 원장은“이번 협약을 통해 영재교육과 관련한 연수와 특강 등에 새로운 온라인 방식을 도입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의 영재교육이 이뤄지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영재교육진흥원과 화신사이버대학교와 업무협약’ 모습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