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육청 16일 제주 올레 서명숙 작가와 북 토크 콘서트

2019-12-13 10:19:13 by 남현욱기자 기사 인쇄하기


힐링 북 토크 콘서트 포스터
 ​​【부산=IBS중앙방송】남현욱기자 =  부산광역시교육청(교육감 김석준)은 12월 16일 오후 6시30분부터 2시간 동안 부산교육연구정보원에서 학생과 학부모, 시민들을 대상으로 ‘서명숙 작가와 함께하는 힐링 북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부산시교육청이 주최하고, 부산시민도서관이 주관하는 이 콘서트는 소통과 공감으로 행복한 부산교육공동체 실현을 위해 열린다.
이날 재즈밴드 오느린 퀼텟의 오프닝 공연과 ‘서귀포를 아시나요’ 그림․사진 영상 관람을 시작으로 서명숙 작가가 ‘걷고, 생각하며, 사랑하며’라는 주제로 북 토크를 한다.
서 작가는 올레길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걷기 열풍’을 일으킨 주인공으로 현재 제주 올레 이사장을 맡고 있다. 그는 고향 서귀포를 매일 걸으며 느낀 서귀포의 아름다움과 그 속에 가려진 아픈 역사에 대해 알려준다.
이 북 토크는 박정애 시인과 함께 자유롭게 이야기를 풀어가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바리톤 박우진의 성악 공연이 어우러져 감동을 더해 준다.
참가 희망자는 시민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서성희 교육혁신과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책과 음악이 어우러진 문화행사를 마련했다”며 “많이 참석하시어 따뜻한 감동을 받는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