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토요일 밤 9시 15분 ‘배틀트립’우주소녀 다영,‘이색 甲’ 제주 식당 투어!

2019-11-09 11:48:55 by 조병순기자 기사 인쇄하기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서울=IBS중앙방송】조병순기자 =오늘(9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국내 산 여행’을 주제로 이승윤-박성광과 NRG 천명훈-노유민&우주소녀 다영이 여행 설계자로 전격 출격한다. 두 팀은 각각 지리산과 한라산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한라산으로 떠난 NRG 천명훈-노유민&우주소녀 다영의 ‘다알지 투어’가 공개된다.

이 가운데 제주 출신인 우주소녀 다영이 맛과 새로움을 모두 잡은 제주도의 이색 맛집을 소개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름만 들어도 생소한 흑돼지 또르띠야부터 감성적인 분위기가 매력전인 해산물 식당, 운치 있는 뷰를 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까지 제주에서 핫한 맛집들을 모두 정복하는 코스로 침샘을 자극할 예정.

특히 다영은 “흑돼지를 먹으러 좀 특별한 곳으로 갈 거다”라며 천명훈-노유민을 현지인에게 인기 만점인 흑돼지 또르띠야 맛집으로 이끌었다. 이에 흑돼지를 또르띠야에 싸 먹는다는 생소한 방식에 의아해하던 천명훈-노유민은 이내 그 맛에 발을 동동 구르며 감탄을 표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이때 천명훈은 “입 안에서 모든 것들이 하나가 돼서 왈츠를 춘다”며 남다른 음식 평을 남긴데 이어 “우린 널 완전 신뢰하게 됐다”고 강렬한 믿음을 표했다는 전언이어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이와 함께 다영은 제주도 젊은이들이 즐긴다는 색다른 배합의 술을 소개해 천명훈-노유민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술과 음료, 레몬의 환상적인 비율로 탄생한 인생주의 맛에 두 사람은 “이거 왜 이렇게 맛있어? 미쳤다 이거라며 격한 리액션을 쏟아냈다고 해 관심이 고조된다.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